A/S

수선 접수 안내

  1. 매장
  2. 서비스센터
  3. 수선업체
  4. 서비스센터
  5. 매장

코오롱인더스트리㈜ FnC부문 제품의 수선은 구입매장 또는 가까운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시거나,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.

단, 더카트 내 '입점' 브랜드 제품은 당사 서비스센터에서 수선이 불가능하므로, 해당 브랜드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· 일반적인 수선 기간은 약 10일 이내이나, 수선의 난이도와 원부자재 수급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매장 접수

제품을 구입하신 매장 또는 인근 브랜드 매장(직영점, 대리점, 백화점, 할인점 등)을 통하여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.

매장 접수 시 수선 방법 및 비용에 대해 1차적으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매장 접수 가능한 코오롱인더스트리㈜ FnC부문 제품(왁,엘로드,잭니클라우스) 단, G/FORE와 THE CART 브랜드의 경우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만 가능합니다.

서비스센터 택배 접수

방문 가능한 매장이 없을 경우, 코오롱인더스트리㈜ FnC부문 서비스센터로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.

수선 요청 제품과 함께 간단한 수선 내용 및 연락처를 작성한 메모를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단, 택배 배송비는 선불 지급하셔야 하며, 수선 완료 후에는 당사 부담으로 배송해 드립니다.

  • 코오롱인더스트리(주)FnC부문 제품 (지포어, 왁, 엘로드, 잭니클라우스, 더카트)

   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360(관양동 1451)
    코오롱빌딩 4층 서비스센터

    대표전화: 02-3677-9702 / 1588-7667 (유료)

※ 수선 접수, 비용 등 상세 문의는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함께 만들어갈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의 미래 (입점/제휴 문의)

  • THE CART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  • 브랜드 입점, 전략적 파트너십, 서비스 제안, 마케팅 협업 등 더카트와 함께 스포츠 라이프스타일의 새로운 장을 열어갈 파트너를 언제나 환영합니다. 귀사의 소중한 제안은 더카트 전문 담당자가 면밀히 검토하여 영업일 기준 2주 이내로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  • 성명
  • 연락처
  • 회사명
  • 이메일
    @
  • 제목
  • 내용
    0/2000Byte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안내

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15조 제1항 제4호에 따라, 정보주체의 요청에 따라 재화 또는 서비스의 거래 계약 체결 위해 정보주체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합니다.

1. 
개인정보 수집 목적 : 문의 신청자 신원 확인, 신청내용 검토를 위한 의사소통, 처리 결과 통보 및 계약 체결

2. 
개인정보 수집 항목 : 성명, 연락처, 회사명, 이메일

3. 
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 : 신청일로부터 1년이 경과한 날까지

※ 수집근거 : 「개인정보 보호법」 제15조 제1항 제4호(계약 이행)
확인

SNS공유

알려드립니다.
본 사이트는 익스플로러 버전 10 이상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.
  • 윈도우 익스플로러 1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 후 이용을 권장합니다.
  • 업그레이드 하시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세요.